ㅣ옛 온천탕의 기억 잇는 박재완씨[당신삶]
모두의 기억을 품은 '온천탕'의 옛 모습을 지키고 있는 박재완 씨. 낡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온천탕의 기억을 잇고 있는 그의 이야기를 담아봅니다.
[기사 보기]"이야기 무한한 원도심… 그 길 걷게 하고 싶어요"[당신삶]
ㅣ교육특구 연계 RISE 기본계획 세운다
제주특별자치도가 교육발전특구와 연계한 '제주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기본계획'을 연내 수립합니다.
[기사 보기]제주 '글로벌 K-교육·연구' RISE 기본계획 연내 수립
ㅣ이중섭미술관 철거에 기대반 우려반
제주를 대표하는 공립미술관 중 하나인 서귀포시의 이중섭미술관 철거를 앞두고 주변 상권의 기대와 우려가 교차하고 있습니다.
[기사 보기]서귀포 도심 이중섭미술관 철거에 주변 상권 '촉각'
ㅣ"폐암 학교급식 조리종사자 산재 인정을"
도내 학교 급식실에서 10여년간 근무한 조리종사자가 최근 폐암 진단을 받으며 이에 대해 산업 재해로 인정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기사 보기]"제주 학교급식 조리종사자 폐암 진단.. 산재 인정해야"
ㅣ무늬만 장애인 공중화장실
제주지역 장애인 공중화장실 4곳 가운데 1곳 꼴로 진입로에 턱이 있어 휠체어로 출입할 수 없거나 화장실 자체가 휴관 또는 폐쇄돼 장애인이 이용할 수 없는 환경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기사 보기]"4곳 중 1곳꼴 무늬만 장애인 공중화장실"
ㅣ제주국제감귤박람회 13일 개막
2024 제주국제감귤박람회'가 '평화, 치유, 비상'을 키워드로 산업전시와 문화축제의 장으로 펼쳐집니다.
[기사 보기]제주국제감귤박람회 13일 개막… '평화·치유·비상 염원하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