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가름건축(건축사 고정화)은 지난 4일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가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앞으로 가름건축은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하게 되며, 후원금은 도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된다.
제주시 농촌중심지 활성화 추진위 구성
제주시는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의 최고 의결 기구인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지난 5일 첫 회의를 개최했다.
제주시는 애월읍과 조천읍에 2028년까지 총 310억원을 투입해 마을 간 연결 거점의 역할을 수행하는 중심지 조성, 사회 서비스를 발굴해 운영할 계획이다.
새마을금고 ESG운영위 아동센터 지원
MG제주도새마을금고 ESG운영위원회는 지난 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를 통해 도내 4개 지역아동센터(늘푸른지역아동센터, 홍익지역아동센터, 온누리지역아동센터, 신흥지역아동센터)에 지원금 총 2000만원을 전달했다.
(주)스파이더 청소년 여성용품 기부
(주)스파이더(부사장 이권상)는 최근 5000만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부했다. 이번 물품은 '제11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골프대회'기간 동안 조성된 기부금으로, 청소년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