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시 오라동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김승택)는 지난 4일 농협중앙회제주시지부(지부장 강우식)와 함께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 상생 협력 업무 협약식을 맺고 쌀 40포대를 오라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서귀포시 공직자 목재 문화 체험 실시
서귀포시는 7일 붉은오름자연휴양림 내 목재문화체험장에서 직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숲 속 목재 문화 체험 활동으로 목공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업무로 지친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덕농협 의료봉사 농촌 왕진버스 운영
제주안덕농협(조합장 이한열)은 지난 5일 안덕면 서광서리복지회관에서 조합원과 소외계층 120여 명을 대상으로 '농촌 왕진버스'를 운영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주도, 농협중앙회가 공동 주최하고 제주안덕농협이 주관한 이 사업은 제주의료원, 아이오바이오, 하나로안경원이 참여해 상담을 통한 진료, 구강검사, 검안과 돋보기 지원 등 의료서비스를 제공했다.
한전KPS 제주사업소 아동 지원금 전달
한전KPS(주)제주사업소(소장 김완수)는 지난 6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주거취약계층 아동 지원금 400만원을 전달했다.
제주사업소 임직원들은 가정에 직접 방문해 전기시설 점검 및 LED 등 교체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김완수 소장은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고수현 대표 ‘제주 나눔리더’ 155호 가입
라토커피 고수현 대표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가 진행하는 '제주 나눔리더' 155호로 가입하고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기로 했다.
라토커피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해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