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청소년 창업가 캠프인 '너 DO! 나 DO! 창업가'가 지난 7일 제주시 도련초등학교에서 열렸다.
비영리스타트업 나눔지슬이 주최하고 제주공익활동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캠프는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태도를 함양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도련초 6학년 재학생 20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캠프에서는 종이비행기 국가대표 '위플레이' 선수들이 함께한 종이비행기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이색 스포츠 마케터라는 직업에 대해 배우고, 창직과 창업의 과정을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표선 세움교회 저소득층 후원금 기탁
서귀포시 표선 세움교회(목사 김종범)는 지난 7일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현호)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150만원과 라면 30박스를 기탁했다.
성금은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현소순)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혼디축산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수상
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는 지난 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NH농협은행 자랑스런 농식품기업상 시상식'에서 농업회사법인(주)혼디축산(대표이사 김형건)이 수상기업 10개사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