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강태욱 전 제주상공회의소 사무국장이 지난 18일 주제주일본국총영사관저에서 다케다 가츠토시 주제주일본국총영사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강 전 사무국장은 제주상의 사무처장과 사무국장을 역임하면서 제주와 일본 간 민간 교류 최일선에서 우호친선 및 교류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 표창을 받았다.
제주시 이장단협의회 역량강화 워크숍
제주시 이장단협의회(회장 김병수)는 지난 18일 시리우스호텔 연회장에서 자치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제주시 이장, 읍·면장 등 1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도·시정 비전과 철학을 공유하고 지역 공동체를 활성화하기 위한 지역 리더로서의 역량을 키우려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지역 발전 유공자에게 표창도 수여했다.
농협제주본부 제주대에 발전지원금 전달
농협중앙회 제주본부(본부장 윤재춘)는 지난 18일 제주대학교(총장 김일환)에 1000만원의 발전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대학생 농촌일손돕기 활성화를 위해 (사)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의 후원을 받아 이뤄졌다. 올해 제주대학교 학생 500여 명은 마늘과 감귤 수확철에 총 4000시간을 농작업에 참여해 일손이 필요한 농가에 힘을 보탰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