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일농장 고순현·고경준 대표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도내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순현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새마을작은도서관 재능기부동아리 발표회
새마을문고제주시지부(회장 양용범)는 지난 19일 제주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변영근 제주시부시장, 고의숙 제주특별자치도교육의원, 오희부 새마문고제주특별자치도지부회장, 회원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새마을작은도서관 재능기부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제주노블 로타리클럽 시온빌에 물품 지원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노블 로타리클럽(회장 정진 고승우)은 지난 19일 창립 5주년을 맞아 시온빌자립생활관(관장 변성환)에 200만원 상당의 생활 물품과 가전제품을 기부했다.
제주노블 로타리클럽은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왔으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발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다.
서귀포시 민생 경제 활력 회복 캠페인
서귀포시는 지난 24일 농수축산경제국 공직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귀포향토오일시장을 방문해 '연말연시 전통 시장·골목 상권 소비 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서귀포시 공직자들은 소비 촉진 일환으로 관내 전통 시장, 골목 상권에서 연말연시 송년 모임·간담회, 장보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탐나는전 활성화 이벤트 참여, 공공 부문 일자리 확대 공급 등에 나서고 있다.
나주김씨인충공파 제주종친회 후원금 전달
나주김씨인충공파 종친회(회장 김창해, 청년회장 김형진)는 지난 23일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협회장 손태일)에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종친회 가족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해 마련된 성금이다.
삼육식품제주총판 저소득가구에 두유 지원
삼육식품제주총판(대표 윤봉실, 김추자)은 지난 24일 건강두유 20박스를 건입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기탁된 두유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삼육식품제주총판은 매월 식료품을 지원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