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현호)은 지난 2일 2025년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김채욱 성읍2리장 ▷오상문 가시리장 ▷고태숙 세화1리장 ▷김대철 세화3리장 ▷김재근 토산1리장 ▷김민석 토산2리장 등 6인에 대한 '2025년 신임·연임 이장 임명식'을 진행했다.
이번 임명식에서는 여성 이장이 새롭게 포함됐다. 표선면 이장협의회장은 김민석 토산2리장이 맡는다.
전병칠 신임 농어촌공사 제주본부장 부임
전병칠(사진) 신임 한국농어촌공사 제주지역본부장이 지난 2일 부임했다.
신임 전 본부장은 경북 안동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지질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지질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전 본부장은 1994년 한국농어촌공사에 입사해 제주지역본부 환경지질팀 차장, 경기지역본부 토양환경복원단장, 환경지질처 지하수사업부장, 지하수지질처장을 지냈다.
성산일출봉농협 시무식·윤리경영 실천대회
성산일출봉농협은 지난 2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임직원 1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과 윤리경영 실천대회를 개최했다.
시무식에서는 올 한 해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해 3대 핵심과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인 조합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뛸 것을 다짐했다. 또 신규 직원 6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하며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강영순 작가 월드 아트 엑스포 개인전
제주출신 서양화가인 강영순(사진) 작가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 아트 엑스포 2025'에서 '자연의 숨'개인전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월드 아트 엑스포는 국제조형예술협회와 함께 하는 글로벌 아트페어로 세계 각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예술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미술 작품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강 작가의 '자연의 숨' 시리즈는 작가가 국내외 산과 강, 바다 등을 직접 찾아다니며 몸으로 느껴온 자연의 에너지를 구현한 작품이다. 어린 시절 고향 제주도의 자연에서부터 산행과 여행을 통해 교감한 자연의 이미지들이 재탄생해 작품에 담겼다.
강 작가는 제주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미술학과를 졸업한 뒤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 미술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올해의 예술인상, 세계평화미술대전 특선, 한반도 평화미술대축전 초대작가 특별상,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상장 등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제주적십자사 2025년 신년인사회 개최
대한적십자사 제주도지사(회장 정태근)는 지난 2일 임·위원, 후원자, 봉사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신년인사회를 열었다.
이날 제주적십자사는 지난 30여 년간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윤봉실 봉사원과 홍정임 봉사원에게 '노란조끼의 천사패'를 수여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