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주)한림공원(대표이사 송상섭)은 최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특별성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연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한다.
남안영어조합법인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서귀포시 대정읍 소재 남안영어조합법인(대표 김일환)은 지난 3일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가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내 아동들을 돕기 위한 후원에 동참하는 약속의 일환으로 나눔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남안영어조합법인은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주)청봉환경 이웃사랑 성금 전달
(주)청봉환경(대표 김남식, 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최근 이웃사랑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 가정의 생계비, 의료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청봉환경은 2007년부터 다양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제주사랑의열매 나눔선도기업 5호로 가입하는 등 도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흥진수산 희망나눔 특별성금 기탁
흥진수산(대표 고혁진)은 6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희망나눔 특별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고혁진 대표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희망을 전하기 위해 성금을 기탁했으며, 적십자사는 위기가정 긴급지원, 희망풍차 결연·맞춤 지원, 밑반찬 나눔 등 인도주의 활동에 성금을 사용할 계획이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