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서귀포시 중문동연합청년회(회장 김민규)는 지난 20일 지역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을 지원하기 위해 총 400만원의 장학금을 지역 내 각 마을로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기부는 중문동연합청년회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지역사회 기여 활동의 일환으로, 청년회는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 대상으로도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직장새마을제주시협 정기총회 실시
직장새마을운동제주시협의회(회장 김시범)는 지난 20일 제주축산농협아라지점 회의실에서 새마을단체장, 회원사 대표 및 관계자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2024년도 사업추진실적보고와 세입, 세출 결산 승인에 이어 2025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세입, 세출 예산(안)을 승인했다.
대천동 민왕건씨 한부모가정 지정기탁
서귀포시 대천동 주민 민왕건 씨는 지난 17일 대천동주민센터(동장 현순재)를 방문해 지역 내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층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25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 성금 기탁
서귀포천지라이온스클럽(회장 강병철)은 지난 20일 서홍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서홍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변정철·오희경)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세계교육문화원 취약가구에 라면 후원
(사)세계교육문화원(이사장 방정환)은 지난 16일 제주시 오라동 지역 내 취약가구에 300만원 상당의 라면을 후원했다. 방정환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호동자율방재단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시 이호동자율방재단(단장 김경철)은 지난 16일 이호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