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성균관 여성유도회 제주도본부(회장 고옥희)는 최근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시희망원과 소아암환자들에게 각각 쌀 100kg을 전달했다.
정방동 사랑의 밑반찬 지원사업 실시
서귀포시 정방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안옥자, 공동위원장 김현숙)는 지난 24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사랑의 밑반찬 지원사업을 펼쳤다.
예래동 해양쓰레기 수거.환경정비
서귀포시 예래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인종)는 지난 21일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래동 지역 내 논짓물~갯깍주상절리 구간을 중심으로 해양쓰레기 수거 및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강인종 위원장은 "앞으로도 예래동 지역 내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깨끗하고 안전한 예래동 만들기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마을지도자오라동협 민오름 환경정화
새마을지도자오라동협의회(회장 고무성)는 지난 22일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오라동 지역 내 민오름 둘레길 등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새마을지도자오라동협의회는 매월 첫째, 셋째 주 토요일(오전)에 오라동 지역 내 소하천, 버스정류장, 보호수 주변 등에 대해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용담2동 재활용 촉진 자원 모으기 활동
제주시 용담2동(동장 김형준)과 용담2동새마을부녀회(회장 윤미경)는 지난 24일 회원 10여 명과 함께 '숨은자원 모으기 활동'을 벌였다.
이날 지역에 무분별하게 버려진 캔과 병 등을 수집하며 자원 재활용을 촉진하고, 환경보호에도 나섰다.
삼도1동 재난대비 병문천 사전 예찰
제주시 삼도1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이상근)은 지난 22일 병문천 일원 하천 쓰레기 수거와 불법 투기물 제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또한 기후 변화에 따른 재난에 대해 평상시 사전 대비를 통해 재난 예방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