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 파크 제주 파크골프장.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제공
[한라일보]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는 동절기 공원 이용고객들의 안전과 시설물 보호를 위해 휴장했던 파크골프장을 3일부터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제주경마장 경주로 내 조성된 말 테마 파크골프장은 총 코스 길이가 960m이며 다양한 난이도의 18홀로 이뤄져 있다.
파크골프장 홀 주변 그린은 최고급 한국잔디로 조성되어 있으며 벙커, 해저드, 페어웨이, 러프 등도 갖추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골프장 내에는 휴게시설 및 조경시설도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파크골프장 예약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고, 운영시간은 목~일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이용요금은 경마공원 입장료 2000원(목요일은 무료입장)이다.
야간경마 기간에는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예약해야 한다.
한편 렛츠런파크 제주에는 파크골프장 외에도 가족고객들을 위한 무료 어린이승마체험 시설과, 어린이 놀이터인 '담덕의 꿈'과 '트로이 목마' 등 다양한 체험시설을 주말마다 운영하고 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