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영주고등학교(교장 한용식)는 지난 5일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개교 30주년을 기념하는'2025 관악부 정기연주회'를 열었다. 연주회에는 김광수 교육감을 비롯한 학부모 및 졸업생, 교직원, 재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날 연주회에 앞서'영주고 30년 사' 발간에 대한 소개와 함께 총동문회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다.
연주회는 올해 영주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금관앙상블 브리즈브라스(대표 김경묵)와의 협연으로 진행돼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제주도체육회-해병대 9여단 업무 협의
제주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지난 7일 해병대 제9여단(여단장 좌태국)과 스포츠를 통한 체력 증진 및 사회공헌에 대한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 협의를 진행했다.
신진성 회장과 좌태국 여단장은 장병들의 도내 체육행사 지원 방안과 장병들의 체육 활동 활성화를 위한 협력방안, 9여단 체육시설을 도민체육 프로그램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APEC 고위관리회의 성공 개최 결의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이선화, ICC JEJU)는 지난 7일 '2025 APEC 제2차 고위관리회의(SOM2)' 제주 개최 성공을 기원하며 결의 대회를 진행했다.
다음 달 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SOM2'는 각 회원국의 고위 관리들이 모여 정책을 논의하는 국제회의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