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은정)는 지난 26일 가파도를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가파도 해안과 마을 주변에서 영농폐기물 수거활동을 실시하며 자연환경 보존을 위한 '고치줍깅 쓰담(같이 줍기, 쓰레기를 담다)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또 가파도 어르신들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 쌀 500㎏을 기부하며 온정을 나눴다.
남원농협 감귤원 토양관리 교육
제주남원농협(조합장 고일학)은 지난 25일 본점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감귤원 토양관리 및 병해충 방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감귤 재배농가의 생산성 향상과 안정적인 농업경영을 위해 감귤원 토양관리 기술 및 병해충 방제에 대한 이론과 실무 중심의 강의를 진행했다.
건협제주 제주도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한국건강관리협회제주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임정식)는 지난 24일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복지관에서 130여 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배식봉사활동을 했다.
임정식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가고, 공익의료기관으로서 어르신뿐 아니라 의료취약계층의 건강증진 도모를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