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서귀포시 평생학습동아리 모다드렁(회장 강명희)은 지난달 29일 지역 내 복지시설을 방문해 자연 염색으로 직접 제작한 조끼를 후원물품으로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전달한 조끼는 해인주간활동센터에 20벌, 예담노인전문요양원에 60벌, 살레시오의집에 8벌 등 총 88벌로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이용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자동차매매사업조합 장애인복지회 후원
제주특별자치도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은 지난달 31일 허인호 조합장과 이선민 전무를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제주도신체장애인복지회(회장 김영동)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허인호 조합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조합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사총회 보청기 지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2017-2028 사총회(회장 현정웅)는 지난달 31일 와이덱스보청기 제주센터(원장 강동우)와 함께 제5차 보청기 지원 사업을 진행해 어르신 2명에게 총 310만원 상당의 보청기를 전달했다.
사업은 난청과 이명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청취 환경을 개선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머들새마을작은도서관 보드게임대회
신머들새마을작은도서관(회장 김영실)은 지난 3일 신머들배 보드게임대회를 진행했다.
대회는 초등학생 15명을 대상으로 우봉고 보드게임을 배우고, 예선과 결승전을 통해 두뇌향상 및 성취감, 게임에 참여하는 태도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보드게임 체험존도 같이 진행돼 참여자 모두 승패에 관계없이 참여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표선초 어린이회 플리마켓 수익금 기탁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문철환)은 지난달 31일 표선초등학교 전교어린이회에서 플리마켓 수익금 53만2000원을 기탁했다고 4일 밝혔다.
성금은 '표선면 더불어함께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