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땡큐베리(대표 이하늘)는 지난 7일 송산동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송산동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돌담로타리클럽 홍익영아원 후원
국제로타리3662지구 제주돌담로타리클럽은 최근 홍익아동복지센터 홍익영아원(시설장 김승언)에 총 2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돌담로타리클럽은 2023년부터 홍익원의 아이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전하고 있다.
이도한일베라체부녀회 적십자사에 기탁
이도한일베라체부녀회(회장 육성순)는 최근 대한적십자사 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이웃사랑 특별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육성순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란라이온스클럽 야간 돌봄사업 성금
국제라이온스 354-G지구 한란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림)은 8일 제일지역아동센터를 찾아 야간 돌봄사업에 참여하는 아동·청소년 학습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김정림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림라이온스 한림읍 초교 장학금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제주)지구 한림라이온스클럽(회장 하종현)은 최근 제주시 한림읍 내 5개 초등학교(한림·귀덕·수원·재릉·금악초) 졸업식에서 5명의 졸업생들에게 각 20만원씩 총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예담·대한미용사회 어르신 미용 봉사
사회복지법인 예담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희정)은 최근 대한미용사협회 서귀포시지부 봉사단(지부장 송봉숙)과 함께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