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시 한림읍 소재 한림교회 부설 한림어린이집(원장 김경희)은 지난달 30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에 원내에서 진행된 나눔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16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원아, 교사, 학부모가 함께 아나바다장터를 운영한 수익금으로 마련된 금액으로 도내 취약계층 아동 가정의 학습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김경희 원장은 "아이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하며 재밌어하고, 주위의 친구들을 도울 수 있다는 말에 너무 기뻐했다"며 "원아들이 따뜻한 마음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제주원도심입주작가협의회 물품 기탁
제주시 문화예술과 제주원도심입주작가협의회는 최근 93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에 기탁했다.
이번 물품은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제주시내 어려운 아동·청소년에게 전달됐다.
제주시 용담1동 신임 통장 임명장 수여
제주시 용담1동(동장 문석훈)은 지난 3일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통장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1월 정례 통장회의를 열고 2025년 신임 통장 임명장 수여 등을 진행했다. 이날 통장협의회 회장에 강춘범 통장이 선출되는 등 2년 임기의 임원을 구성했다.
정방동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제15기 정방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민아)는 지난 6일 서귀포시 정방동주민센터(동장 김현숙)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9만원을 기탁했다.
외도동 신년맞이 도근천 환경정화 활동
제주시 외도동 지역자율방재단(단장 김서연)은 지난 4일 2025년 신년을 맞아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근천 일대에서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해 하천 내 방치된 고사목과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