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새마을지도자제주시협의회(회장 고성영)는 지난 4일 '2025 지역종합평가 시상식'을 개최했다.
다음은 수상 내역. ▶읍면동 평가 ▷최우수 새마을지도자외도동협의회 ▷우수 새마을지도자오라동협의회 ▷장려 새마을지도자이도2동협의회 ▶건강하고행복한공동체문화조성 ▷최우수 새마을지도자삼양동협의회 ▷우수 새마을지도자봉개동협의회 ▷장려 새마을지도자연동협의회 ▶탄소중립실천·연대강화 ▷최우수 새마을지도자아라동협의회 ▷우수 새마을지도자삼도2동협의회 ▷장려 새마을지도자화북동협의회 ▶새마을운동추진역량강화 ▷최우수 새마을지도자한림읍협의회.
용두암라이온스클럽 어르신 주거 개선
제주용두암라이온스클럽(회장 양정우)은 최근 '어르신과 함께하는 생활 동행'이라는 주제로 제주시 한경면 두모리를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활동을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의 주거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침구류 등 물품을 전달했다. 또 클럽부인회에서는 취약 계층 및 마을 어르신을 대상으로 점심 식사 및 봉사 물품 제공하고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는 직접 만든 점심 도시락을 전달했다.
초록우산 서귀포시후원회 송년회 진행
초록우산 서귀포시후원회(회장 박성현)는 지난달 29일 난타호텔에서 후원회 회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진행해 난타공연 등의 행사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며 회원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년회에서는 KB국민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고민수)에서 서귀포시 아동지원금 200만원을 후원했으며, 주식회사 경동 고훈철 대표이사도 후원에 동참해 아동지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서귀포교육지원청 생존수영 교육 논의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은 지난 3일 해군 기동함대사령부에서 2026년 생존수영 교육 운영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간담회에서는 올해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에도 생존수영 교육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앞서 양 기관은 지난 1월 생존수영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전형 생존수영 교육을 공동 운영해 오고 있다.
제주도체육회 2차 스포츠캠프 운영
제주도체육회(회장 신진성)는 지난 6~7일 제주시 한경면 소재 돌하르방캠핑장에서 18가족(6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간의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차 캠프에는 15가족, 6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이번 2차 캠프에서도 많은 가족들이 참여. 가족운동회와 오름트레킹 등 다채로운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협동심과 유대감을 높였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