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주민들이 18일 오전 동부하수처리장 증설 공사를 반대하는 현수막을 내걸고, 진입로 길목을 트랙터와 차량 등으로 막아서며 반발하고 있다. 지난 2017년 말 주민 반발로 무산된 이후 중단돼 왔던 동부하수처리장 증설 공사는 이날부터 재개될 예정이었으나 행정과 주민간 의견차가 좁혀지지 않으면서 갈등을 빚고 있다. 이상국기자
제주헬스케어타운 녹지그룹 자산 인수 다시 기지개
민선 9기 제주·서귀포시장 다음달 9일까지 공모
오영훈 제주도정 후반기 김애숙 정무부지사 24일자 사임
제주 '학교체육' 4년 전 회귀냐 현행 유지냐
제주지역 부동산 침체에 공인중개업계도 찬바람
한동수 제주도의원 당선인 임기 시작 전 차기 불출마 선언
서귀포시 민선 8기 후반기 2년 성과… '문화관광·민생경제' …
제주, 행원 시설 '청정수소 인증' 도전... 실효성 확보 과제
[좌정묵의 하루를 시작하며] 경이(驚異)로움에 기댈 뿐이다
신진성 제주도체육회장 "수 천만원 수수설 명백한 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