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귀골퍼 2024.04.16 (18:03:21)삭제
도내 골프장 징징대지 말고 고객에 대한 혁신을 하라. 코로나때 식은죽 먹기로 줍줍 돈 벌어 댈때는 도민 알기를 개똥으로 본거 기억하고 있다. 카트비,그늘집인하와 캐디 선택제 도입하라.카트비는 해도해도 너무하지 않는가? 4시간 이용하는데 10-12만원, 그랜저 렌트카 하루종일 이용해도 4-5만원이다. 4-5개월만 운영하면 카트비 빠진다. 골프 플레이를 원활이하려고 이용하는데 왜 골퍼가 박아지를 써야 하는가. 도내 골프장 망해도 제주도는 망하지 않는다. |
| 도민 2024.04.16 (12:28:58)삭제
더 바가지 씌워야...제주가 청정하고..살기가 좋다
..제주 인구 10%,,관광갯 30%,다이어트하자 |
| 지나다 2024.04.16 (12:06:33)삭제
왜 이 논의를 제주도 행정에서 하나
코로나 시기때는 도민 알기를 우습게하더니만 |
제주헬스케어타운 녹지그룹 자산 인수 다시 기지개
민선 9기 제주·서귀포시장 다음달 9일까지 공모
오영훈 제주도정 후반기 김애숙 정무부지사 24일자 사임
제주 '학교체육' 4년 전 회귀냐 현행 유지냐
제주지역 부동산 침체에 공인중개업계도 찬바람
한동수 제주도의원 당선인 임기 시작 전 차기 불출마 선언
서귀포시 민선 8기 후반기 2년 성과… '문화관광·민생경제' …
제주, 행원 시설 '청정수소 인증' 도전... 실효성 확보 과제
[좌정묵의 하루를 시작하며] 경이(驚異)로움에 기댈 뿐이다
신진성 제주도체육회장 "수 천만원 수수설 명백한 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