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센터장 고보숙)는 오는 5일 오전 10시 제주썬호텔 3층에서 '다섯 해의 진전, 양성평등 가치확산을 위한 도약'이란 주제로 2024 양성평등 문화확산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교육센터 개소 5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역할과 방향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제주지역의 실질적인 양성평등 가치를 함께 공감하는 네트워크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포럼에서는 고보숙 센터장이 5주년 성과에 대해,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략연구센터 이상화 교수가 '제주지역 양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한 센터 역할 확대 및 강화' 주제로 발표한다.
토론은 좌장을 맡은 김민호 제주대학교 교육대학 초등교육학과 교수의 진행으로 강성의 제주도의회 보건복지안전위 위원, 로리주희 전 서울시성평등활동지원센터 센터장, 이신선 서귀포YWCA 사무총장, 지희정 전남여성가족재단 전남양성평등센터 센터장, 강경숙 젠더플러스연구소 소장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나눈다.
이 외에도 교육센터는 양성평등 문화확산을 위해 다양한 행사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ejueg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