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감귤연합회 농협중앙회 품목별 운영평가 전국 최우수

제주감귤연합회 농협중앙회 품목별 운영평가 전국 최우수
2022년에도 최우수상 수상 이어 두 번째
  • 입력 : 2026. 06.22(월) 11:36  수정 : 2026. 06. 22(월) 11:38
  • 위영석 기자 yswi1968@ihalla.com
  • 글자크기
  • 글자크기

백성익 회장.

[한라일보] (사)제주감귤연합회(회장 백성익)가 농협중앙회 2025년 품목별전국협의회 운영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운영평가는 품목별 협의회 34개 조직을 대상으로 생산량 점유비, 회원수 성장률 등의 계량평가와 고품질 생산, 소비촉진 등 비계량 평가 등으로 이뤄졌으며 최고 득점한 1개 조직을 최우수상 조직으로 선정했다.

(사)제주감귤연합회는 지난 2022년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올해에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제주감귤연합회 백성익 회장은 "급격하게 변화는 유통환경 속에서 전국의 품목별협의회 협조를 바탕으로 소비 촉진, 생산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라일보 기사제보
▷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
  • 글자크기
  • 글자크기
  • 홈
  • 메일
  • 스크랩
  • 프린트
  • 리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기사에 대한 독자 의견 (0 개)
이         름 이   메   일
8369 왼쪽숫자 입력(스팸체크) 비밀번호 삭제시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