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일보] 월남전참전 청룡유공자회(회장 박태호)는 지난 10일 제주시 하니관광호텔에서 '제26회 청룡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승일 해병대 9여단 여단장, 이상봉 도의회 의장, 정길재 보훈청장 및 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월남전참전자회 도지부 안보현장체험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지부장 양형석)는 12일 서귀포시지회 회원 33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내 안보체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제주호국원에서 참배를 시작으로 해병대 9여단, 월남참전 위령탑을 방문하며 안보의식을 고취시켰다.
한란라이온스클럽 요양원 봉사 활동
국제라이온스협회 354-G지구 한란라이온스클럽(회장 정금미)은 지난 9일 제주시 해안동 소재 제민요양원을 방문해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는 재능기부를 통해 미용 봉사, 한국무용, 댄스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됐으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기쁨을 선사했다.
외도동새마을부녀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제주시 외도동(동장 양경수), 외도동새마을부녀회(회장 이양미)는 지난 11일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부녀회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독거노인, 경로당, 저소득층 등 지역 내 취약계층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기사제보▷카카오톡 : '한라일보' 또는 '한라일보 뉴스'를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 064-750-2200 ▷문자 : 010-3337-2531 ▷이메일 : hl@ihalla.com
▶한라일보 유튜브 구독 바로가기